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은 여행 시 숙소고민을 제일 많이 하실 것입니다. 반려견과의 편한 여행을 위해 경기권의 반려견 펜션 3곳 를 뽑아 그곳의 정보와 주변 볼거리등을 정리하였습니다. 숙소 선택에 참고하시고 예약 전에는 애완견의 사이즈별 추가 금액이 발생하는지 수영장엔 미온수가 나오는지 등을 확인해 보시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즐거운 여행되세요.
목차 |
1. 양평 메리도그하우스 |
2. 연천 쫑이와 메리펜션 |
3. 가평 오블리 펜션 |
1. 양평 메리도그하우스
경기도 양평에 위치에 있는 메리 도그 하우스는 자연 속에서 반려견과 즐겁고 편안한 쉼을 마련합니다. 신축은 아니지만 관리가 잘 돼있어 깨끗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곳곳이 포토스폿으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숙소에는 전자레인지부터 워터포트등 기본적인 용품등이 구비되어 있고 정수기가 구비돼있어 물은 따로 안 가지고 오셔도 됩니다. 펜션 근처에는 따로 편의점이나 마트가 없으므로 다른 필요한 음식등은 싸가지고 오시는 게 좋습니다. 이곳의 장점은 무료조식이 제공됩니다. 시간은 8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이고 과일류 볶음밥과 컵라면등 다양한 조식이 준비되어 있고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숙소 앞에는 작은 마당도 있고 100평 규모의 대행 애견 운동장이 있습니다. 천연잔디는 아니지만 무해한 인조잔디를 매일 소독하여 관리하여 안전하게 뛰어놀게 할 수 있습니다. 야외수영장은 여름에만 운영되며 실내수영장이 구비돼있어 4계절이용가능하고 옆에 드라이룸이 준비돼있습니다. 주변에 두물머리 구둔역 용문사가 있어 반려견과 여행하시기 좋은 숙소입니다.
2. 연천 쫑이와 메리펜션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쫑이와 메리 펜션은 프라이빗한 독채 객실에 천연잔디 마당에 펜션 전체에 애견 펜스 설치가 돼있어 애완견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고 걱정 없이 각자의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대형 소형견 상관없이 입실이 가능하고 서울에서 멀지 않아 서울 쪽에 거주하시면 접근성이 좋습니다. 정수기가 완비돼있고 여름에만 운영되는 야외수영장이 있습니다. 이용요금이 있으니 이용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장님의 섬세한 배려와 청결함이 좋은 곳이라는 리뷰가 많이 있는 곳입니다. 숙소와 마당이 아늑하고 아기자기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곳으로 겨울이나 비가오는 날에도 텐트아래 바비큐가 가능하여 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펜션 주변 관광지로는 재인폭포와 아우라지베개용암 허브빌리지가 있습니다.
3. 가평 오블리펜션
경기도 가평에 있는 오블리 펜션은 프라이빗한 넓은 독채 건물이 다섯 동이 있고 그 외에 커플룸 그리고 숙박은 하지 않고 7시간 당일 이용가능한 소풍방으로 나눠있어 숙박인원과 목적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 펜션의 주변에 아담한 계곡들이 많이 있고 바로 주변에 연결돼있어 여름엔 계곡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5분 거리에 편의점이 있어 필요시 바로 구매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독채건물은 방두개 거실로 넓은 편이고 온수풀이 구비되어 4계절 실내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고 실내와 실외의 개별운동장이 있습니다. 또한 진드기 걱정 없는 넓은 인조잔디로 된 공용 운동장이 있습니다. 봄여름에 이용가능한 야외수영장이 있고 목욕실은 야외수영장과 연결돼있습니다. 이곳은 신축은 아니지만 관리가 잘되있어 청결하고 예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추가로 무료조식과 커피가 제공됩니다. 주변에 볼거리도 많은 곳으로 아침고요 수목원과 동물원 아트살롱이 있습니다.
댓글